우아가 돌아온다!…두근두근 '위시' 컴백 선언

우아가 돌아온다!…두근두근 '위시' 컴백 선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5.07 10: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세 번째 싱글 'WISH'를 들고 가요계로 돌아온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7일 "woo!ah!(우아!)가 오는 27일 새 싱글 'WISH'를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다"라고 밝혔다. 

'WISH'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QURIOUS' 이후 woo!ah!(우아!)가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업그레이드된 woo!ah!(우아!)의 음악과 멤버들의 5인 5색 매력이 팬들의 감탄과 탄성을 자아낼 전망이다.

woo!ah!(우아!)는 이날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컴백 포스터에는 앨범명 'WISH'와 앨범이 발매되는 '2021. 05. 27'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woo!ah!(우아!)는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티저 콘텐츠 등으로 'WISH'의 타이틀곡과 콘셉트 등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5월 첫 번째 싱글 'EXCLAMATION(감탄사)'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woo!ah!(우아!)는 Z세대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데뷔 전부터 유튜브, 틱톡, 트위터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주목을 받았으며, 화제의 신인으로 급부상했다.

특히 woo!ah!(우아!)는 지난해 '언택트 한류'를 주도하며, 차세대 한류를 이끄는 걸그룹으로 주목을 받았다. woo!ah!(우아!) 2집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은 베트남 현지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NCT(NhacCuaTui)의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20주 연속 톱10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27일 세 번째 싱글 'WISH'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