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명랑골프 이번엔 강원도로, 5월 리빙TV에서 방영

우리동네명랑골프 이번엔 강원도로, 5월 리빙TV에서 방영

  • 기자명 배철훈
  • 입력 2021.04.15 17:51
  • 수정 2021.05.03 07: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골프친구들의 좌충우돌 골프예능!!

여행레저전문채널 리빙TV와 골프이벤트 업체 엔조이골프(EnjoyGolf)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골프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명랑골프' 두 번재 촬영이 12~13일 양일간 속초 영랑호CC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고, 본 방송은 5월 중순에 리빙TV채널에서 방영될 예정 이다.

'찬스맨'디비디비딥 게임(허윤-동양인최초 머슬매니아클래식 세계챔피언)
'찬스맨'디비디비딥 게임(허윤-동양인최초 머슬매니아클래식 세계챔피언)

우리동네명랑골프는 기존 골프 프로그램이 프로나 연예인, 강사 등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것과는 달리 일반인들이 직접 출연해 골프에 관한 에피소드를 풀어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마추어 골프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마추어 골프인 8명이 펼치는 미션을 수행하며 골프 기량을 겨루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참가신청 비용은 없으며, 4명 혹은 8명이 한 조가 되어 참가자의 기본 프로필과 신청 사연, 3~5분 가량의 쇼트클립 영상 등을 준비해 리빙TV 홈페이지를 통해 매회 신청하면 된다.

특별한 사연, 오락성, 특이성 등을 기준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출연진을 선정하여 매회 약 500만원 상당의 상품을 놓고 이틀간 혈전을 벌인다. 최종 방송출연 선정자는 숙식 및 그린피, 캐디 비용 등 전액 무료 제공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번에 선택된 출연진은 강원도 속초, 삼척 시민 남성 4명,여성 4명이 각각 한 팀이 되어서 예선전을 진행했다.

‘찬스맨’, 동양인 최초 머슬매니아클래식 세계챔피언 허윤도 새롭게 합류했다.

이번 촬영지인 영랑호cc는 강원도 속초에 있는 ’영랑호리조트‘내에 위치하고 있다.

’영랑호cc‘는 천혜의 자연경관인 설악산 대청봉, 울산바위를 바라보고 아름다운 영랑호를 벗하면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업다운이 적고 다른 홀로의 이동거리가 짧아 노년층, 여성고객 이용에도 부담 없이 아기자기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전국의 골프장을 투어하며 촬영하게 될 '우리동네 명랑골프' 진행을 맡은 자칭 ‘명랑골프전문가’ 배철훈과 배우 강로채는 "지금껏 보지 못한 세상에 없던 골프예능이 될 것이다. 기상천외한 복불복 찬스권과 예측불가 동네 골퍼들이 펼치는 리얼 골프버라이어티를 기대해 달라"며 프로그램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우리동네명랑골프
우리동네명랑골프

‘우리동네 명랑골프’ 3~4회 방송은 오는 5월 중순 경 리빙TV를 통해서 방영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골프용품 업체 기가골프(GIGAGOLF), 데일리스포츠한국, 아이나비골프거리측정기, 세영골프,세경메드,스콧해미쉬,드류,Z1골프,KDX도깨비골프,라디안큐바이오,알카나인 이 공동 후원한다.

배철훈(엔조이골프 대표. 우리동네명랑골프 MC)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