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필드에 '러블리즈 케이'가 뜬다, 17일 시구 예정

SSG랜더스필드에 '러블리즈 케이'가 뜬다, 17일 시구 예정

  • 기자명 박민석 인턴기자
  • 입력 2021.04.15 11: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KIA 경기에 시구자로 러블리즈 케이가 선정됐다. / 사진=SSG랜더스)
(17일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KIA 경기에 시구자로 러블리즈 케이가 선정됐다. / 사진=SSG랜더스)

[데일리스포츠한국 박민석 인턴기자] SSG 랜더스가 오는 17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KIA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인 ‘케이(Kei)’를 시구자로 선정했다.

SSG는15일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KIA와의 주말 3연전을 '인천의 날 시리즈'로 지정했다"며 "인천 관련 특별 시구자 초청, 인천 명소 및 음식 관련 이닝 간 퀴즈 등 인천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그 일환으로 인천광역시 출신 연예인으로서 평소 인천에 대한 자부심을 적극적으로 표현해온 케이를 17일 시구자로 초청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구자인 케이는 인천 미산초, 삼산중, 인천영선고를 졸업한 인천 토박이로, 지난 2019년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인천의 딸로서 인천 연고 야구단에서 꼭 시구를 하고 싶다"는 인터뷰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러블리즈 케이는 "오랫동안 인천 연고지 팀의 시구를 꿈꿔왔는데, 감사하게도 SSG랜더스에서 시구자로 초청해주셨다.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행사 당일 마운드에서 멋진 시구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하겠다. 그리고 올 시즌 창단 첫해를 맞은 SSG랜더스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