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포레스트 콜드 브루' 선보이며 여름 시즌 시작

스타벅스, '포레스트 콜드 브루' 선보이며 여름 시즌 시작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1.04.12 11: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벅스)
(사진=스타벅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스타벅스가 국내산 말차를 활용한 새로운 콜드 브루 음료로 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3일부터 6월 7일까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포레스트 콜드 브루’를 비롯한 음료 3종과 푸드 3종, MD 상품 29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2016년을 시작으로 매년 혁신적인 콜드 브루 음료를 선보이고 있는 스타벅스는 올해는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들어간 ‘포레스트 콜드 브루’로 여름을 시작한다. ‘포레스트 콜드 브루’는 진한 콜드 브루와 달콤한 바닐라 향이 느껴지는 크림 베이스,  그리고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서로 층을 이뤄 달콤쌉쌀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름 숲을 모티브로 한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음료로,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는 여름의 시작을 ‘포레스트 콜드 브루’와 함께함으로써 맛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잠시나마 시원하게 힐링의 순간이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이번 ‘포레스트 콜드 브루’를 포함하여 진한 다크 초콜릿과 음료 위의 바나나 크림이 매력적인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알로에 젤리의 식감과 샤인 머스캣의 달콤한 망고향이 특징인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등 산뜻한 과일 풍미의 여름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대표적인 열대 과일인 바나나의 풍미가 느껴지는 다양한 여름 푸드도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한 바나나 생크림과 초콜릿 케이크의 체크 무늬 시트가 인상적인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  에그 필링을 채운 타르트 위에 바나나 슈크림이 올라간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 슈크림이 들어가 아이스크림처럼 즐길 수 있는 ‘바나나 슈크림 큐브’ 등 푸드 3종을 출시한다.

캠핑 감성과 이른 여름 바다 정취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MD 상품 29종도 전국 매장에서 소개한다.(일부 매장 제외) 핑크와 퍼플 두 가지 색상의 다회용 슬리브로 실용성을 더한 ‘SS마레 스탠리 듀 컵 세트 355ml’, 비늘 모양의 자수를 넣은 디자인으로 실생활에서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21 서머1 마레 보틀 파우치’, 처음으로 출시되는 9.5L  용량의 스테인리스 재질 런치 박스인 ’21 서머1 스탠리 런치 박스’ 등 다채로운 MD 상품으로 눈길을 끈다.

스타벅스는 여름 시즌 시작을 기념해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여름 시즌 음료인 ‘포레스트 콜드 브루’,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