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TV, 찐리얼골프예능 ‘우리동네명랑골프’

리빙TV, 찐리얼골프예능 ‘우리동네명랑골프’

  • 기자명 배철훈
  • 입력 2021.04.08 10:51
  • 수정 2021.05.03 07: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애호가들의 좌충우돌 골프예능!!

여행레저전문채널 리빙TV와 골프이벤트 업체 엔조이골프(EnjoyGolf)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골프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명랑골프' 두 번째 촬영이 오는 12~13일 양일간 속초 영랑호CC에서 열린다.

우리동네명랑골프-리빙티비 제공
우리동네명랑골프-리빙티비 제공

이번 프로그램은 아마추어 골프애호가들의 적극적인 골프 이벤트 참여 유도로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고 골프에 관한 지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참가자들의 구구절절한 골프 사연에 예능적인 요소를 듬뿍 담아 꾸며질 예정이다.

기존 골프 프로그램이 프로나 연예인, 강사 등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것과는 달리 본 프로그램은 일반 동네사람들이 직접 출연해 골프에 관한 에피소드를 풀어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마추어 골프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찐 아마추어골프인 8명이 펼치는 좌충우돌 미션을 수행하며 골프 기량을 겨루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참가신청 비용은 없으며, 4명 혹은 8명이 한 조가 되어 참가자의 기본 프로필과 신청 사연, 3~5분 가량의 쇼트클립 영상 등을 준비해 리빙TV 홈페이지를 통해 매회 신청하면 된다.

특별한 사연, 오락성, 특이성 등을 기준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출연진을 선정하여 매회 약 500만원 상당의 상품을 놓고 이틀간 혈전을 벌인다. 최종 방송출연 선정자는 숙식 및 그린피, 캐디 비용 등 전액 무료 제공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번 촬영지 ‘영랑호cc는,강원도 속초에 있는 ’영랑호리조트‘내에 위치하고 있다.

영랑호는 둘레 8km, 넓이 1.21㎢의 거대한 자연호수로 삼국유사의 기록에 의하면 신라화랑이였던 영랑이 동료 술랑, 안상, 남석 등과 같이 금강산에서 수련을 한 후 귀향길에 명경같이 맑은 호수에 붉게 물든 저녁노을, 웅대하게 부각된 설악산 울산바위, 웅크리고 앉은 범의 형상을 한 바위가 물 속에 잠겨있는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오랫동안 머물면서 풍류를 즐겼다고하여 그 후 부터 영랑호가 신라 화랑의 순례도장이 되었고 호수의 명칭도 영랑호라고 불리우게 되었다.

’영랑호cc‘는 천혜의 자연경관인 설악산 대청봉, 울산바위를 바라보고 아름다운 영랑호를 벗하면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UP-DOWN이 적고 다른 홀로의 이동거리가 짧아 노년층, 여성고객 이용에도 부담 없이 아기자기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전국의 골프장을 투어하며 촬영하게 될 '우리동네 명랑골프' 진행을 맡은 자칭 ‘명랑골프전문가’ 배철훈과 배우 강로채는 "지금껏 보지 못한 세상에 없던 골프예능이 될 것이다. 기상천외한 복불복 찬스권과 예측불가 동네 골퍼들이 펼치는 리얼 골프버라이어티를 기대해 달라"며 프로그램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우리동네 명랑골프’ 3~4회 방송은 오는 5월 중순 경 리빙TV를 통해서 방영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골프용품 업체 기가골프(GIGAGOLF), 데일리스포츠한국, 아이나비골프거리측정기, 세영골프,세경메드,Z1골프,KDX도깨비골프,라디안큐바이오,알카나인 이 공동 후원한다.

배철훈(엔조이골프 대표. 우리동네명랑골프 MC)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