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동키즈, 메이크스타와 '스페셜 영통 이벤트' 개최…'글로벌 만남' 기대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1.04.08 09:26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동키즈(DONGKIZ)와 함께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7일 동키즈의 네 번째 싱글 '유니버스(Youniverse)' 컴백을 기념해 스페셜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 글로벌 K-POP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메이크스타는 이번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키즈의 신보를 구매하는 팬들 중 30명을 선정해 멤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차세대 글로벌 K-POP 주자로 주목받는 동키즈인 만큼,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동키즈의 팬들을 위한 메이크스타만의 선물도 준비돼 설렘을 더한다. 스타메이커 증서를 제공함은 물론, 초도 한정 포스터와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메시지 포토카드까지 마련한 것.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스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키즈의 신보를 구매 후 응원 글에 영상통화 메시지를 남긴 팬들을 대상으로 다섯 명을 추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계획이다.

동키즈는 오는 15일 정오 새 싱글 '유니버스(Youniverse)'를 발매하고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다. 앞서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부터 청량함까지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보여준 동키즈이기에, 이번 컴백 싱글에도 비상한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