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체육회, ‘2021 대학생 명예기자’ 발대식 개최 

전남체육회, ‘2021 대학생 명예기자’ 발대식 개최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1.04.06 02: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ㆍ전남 일원 대학생 6명 선발…전남 체육 현장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 홍보 활동

전남 체육 현장을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 홍보하게 될 전남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들 (사진 왼쪽부터 김재무 회장, 양혜민, 김소희, 김민수, 나동혁, 김세은, 안주현 대학생 명예기자)
전남 체육 현장을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 홍보하게 될 전남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들 (사진 왼쪽부터 김재무 회장, 양혜민, 김소희, 김민수, 나동혁, 김세은, 안주현 대학생 명예기자)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전라남도체육회가 지난5일, 전남체육회관에서 김재무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2021년도 전라남도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로 선발된 6명의 명예기자가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했다.

대학생 명예기자는 전남체육의 다양하고 생생한 체육 현장을 대학생만의 독특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콘텐츠로 제작, 전남체육 공식 SNS를 통해 널리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지난해 민선체육회 출범과 함께 전남체육을 홍보할 신규 사업으로 시작된 대학생 명예기자는 첫 해 3명의 명예기자를 선발했고, 올해는 6명의 명예 기자를 선발했다. 

체육회는 지난 2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전형을 실시했고, 면접전형에서 광주·전남 대학에 재학 중인 6명의 대학생이 최종 선발됐다. 

지난해 선발된 3명의 명예기자들은 코로나19라는 악재 속에 각종 종목별 대회가 취소되어 활동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올해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각종 대회의 개최 가능성이 높아지고, 체육활동도 점차 재개하고 있어 대학생 명예기자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김재무 회장은 “대학생 명예기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태어난 콘텐츠들은 도민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전남체육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체육회는 체육회가 있어 도민이 행복하다는 슬로건 아래 각종 체육 정보 제공 및 홍보활동을 통해 도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1년 전남체육회 명예기자로 활동하게될 6명의 대학생은 조선대 스포츠산업학과 김소희, 김세은, 조선대 경영학과 김민수, 송원대 사회체육학과안주현, 동신대 생활체육학과 양혜민, 목포대 체육학과 나동혁 등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