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메이트, 봄 설렘 품고 글로벌 팬 만났다…온라인 콘서트 성료

클래스메이트, 봄 설렘 품고 글로벌 팬 만났다…온라인 콘서트 성료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4.05 08: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3인조 보컬그룹 클래스메이트(Classmate)가 설렘을 가득 품고 팬들을 만났다.

HF뮤직컴퍼니에 따르면 클래스메이트는 지난 3일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헬로 라이브(hello live)'를 통해 '싱잉 K-드라마 위드 클래스메이트 에피소드 투 - 설렐 준비'를 열고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감성을 선물했다.

클래스메이트는 '설렐 준비'라는 공연 주제에 맞게 달콤한 곡들을 준비해 팬들을 맞이했다. 이들은 자신들의 '우리가 알아야 할 한 가지'를 비롯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아로하',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오래도록 고맙도록', '사랑의 말', 동방신기의 'Asuwakurukara', 노을의 '청혼' 등 다양한 넘버들을 들려주며 공연을 풍성하게 채웠다.

특히 클래스메이트 특유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원곡이 가진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며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클래스메이트는 댓글을 통해 적극 소통하며 글로벌 팬들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이뿐만이 아니다. 클래스메이트는 공연 후 멤버 별로 소수의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1:1 단독 라이브 팬 미팅을 진행하면서 더욱 뜻깊은 시간을 완성했다.

한편 클래스메이트는 허성정, 이재성, 안병민으로 구성된 3인조 보컬 그룹이다. 2017년 8월 싱글 '나의 별'로 데뷔, 다양한 싱글들을 통해 진한 감성과 아름다운 팝 하모니를 전했다. 최근에는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헬로 라이브'와 함께 매월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