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사모, 인천서 중앙당 창당발기인대회 개최로 창당 작업 착수!

윤사모, 인천서 중앙당 창당발기인대회 개최로 창당 작업 착수!

  • 기자명 이기운 기자
  • 입력 2021.03.24 19: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함께자유당’당명 발표까지… 정계 흔들리나

당로고
당로고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윤석열을 사랑하는 모임(이하, 윤사모) 중앙회는 오는 3월 27일(14:00) 인천광역시 남구 석정로 343번길 73(도화동)에 위치한 ㈜국일정공 체육관에서 ‘다함께자유당(가칭)’ 당명으로 중앙당 창당발기인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홍경표 윤사모 중앙회장(이하, 홍회장)은 “사람을 바꾸고 정당을 바꾸고 세상을 바꾸는 국가 대개혁의 닻을 올리는 일에 전국 각지의 민초(民草)들이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면서 인천에서 중앙당 창당발기인대회를 개최하게 된 동기에 대해 묻는 질문에 “과거 한국전쟁 당시 UN군 최고사령관으로 부임해 인천상륙작전을 지휘하셨던 더글러스 맥아더(Douglas MacArthur)장군을 기억하실 것”이라며, “대한민국이 공산화되기 직전 위기에서 구해낸 것처럼, 우리도 대한민국을 위기 속에서 구해내고자 하는 우국충정(憂國衷情)의 민심이 반영된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서 홍회장은 헌법전문 중 ‘자율과 조화를 바탕으로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를 더욱 확고히 하고 정치·경제·사회·문화의 모든 영역에서 각인의 기회를 균등히 하고 능력을 최고도로 발휘하게 하며’라는 문장과 단어가 의미하는 규정과 정의를 정면으로 역행하는 국민적 분노와 저항이 담긴 오늘날의 ‘자유 민주화’운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헌법10조에 규정된 행복추구권은 있으나 행복은 없고, 헌법11조에 규정된 법 앞에 평등 조항은 그저 하얀 백지 종이에 존재하는 마른 잉크의 산물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정말 단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나라가 되었다면서, 헌법 35조에 명시·규정된 주거생활 안정권은 국가 정보를 도둑질한 LH 국토농단 사태를 비롯한 국가 권력자를 비롯한 그들의 일가친척들이 일삼은 비상식적 투기 정황의 주범들에게만 존재할 뿐이라며 탄식했다.

끝으로 홍회장은 “인천에서 중앙당 창당 발기인대회를 마치는 대로 17개 시·도 중 윤석열 전)검찰총장 출신지역에 따른 ‘충청 대망론’을 비롯한 호국영령들께서 잠들어계신 대전광역시에서 시·도당 창당발기인대회 일정을 이어갈 것”이라며, “권력과 자본에 흔들림 없는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국민이 주도하는 정당’의 면모를 굳건히 세워, 절대 소수가 절대다수의 삶의 질을 결정짓는 기존 정당과 정치 시스템의 판을 갈아엎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