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적극적인 행정으로 주민감동 실현

옥천군, 적극적인 행정으로 주민감동 실현

  • 기자명 이기운 기자
  • 입력 2021.03.23 17: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향리 마을주민 주차장 부족 해결 김재종 옥천군수 감사패 전달

옥천읍 죽향리 마을 주민들이 옥천군청을 찾아 김재종 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옥천읍 죽향리 마을 주민들이 옥천군청을 찾아 김재종 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옥천군(군수 김재종)이 주차난 해소를 위해 조성중인 공영주차장 사업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군은 주민생활환경 및 정주여건 개선으로‘더 좋은 옥천’을 만들기 위해 2019년부터 금구 공영주차타워와 죽향공영주차장 조성을 추진하고 있다.

주거 밀집 지역인 옥천읍 죽향리 157-1번지 일원에 총사업비 24억원을 투입해 총115면의 죽향 공영주차장을 조성하여 현재 임시 개방중이며 CCTV 등 부대시설이 완공 되는대로 오는 4월 15일에 준공할 계획이다.

또한 군은 옥천읍 금구리 상가 주변 주차난 해소를 위해 금구 공영주차타워조성 사업은 57억여원을 투입해 160면을 조성중이며, 오는 6월 준공 예정이다.

23일 죽향2리 마을(이장 조기철), 죽향3리(이장 전나영) 마을주민은 옥천군청을 방문해 마을 현안 문제해결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김재종 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조기철 죽향2리 이장은“죽향리 주민들은 오랫동안 현안문제인 주차장 부족과 주변 도로 노상주차 문제로 사고위험과 이동불편을 겪어왔다”며“감사패는 민원을 해결해준 군의 주차장 조성사업에 대한 마을 주민들이 고마움을 담았다”고 말했다.

김재종 군수는 “군민의 행정수요에 응답하는 군정을 펼치는 것은 군수의 당연한 책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지역발전과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