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박나래X황보라X김지민 당황 시킨 '집착 남친'

'썰바이벌', 박나래X황보라X김지민 당황 시킨 '집착 남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3.19 12: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황당하면서도 소름 끼치는 집착남' 썰에 '썰바이벌' MC들이 경악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스페셜 밸런서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 '현실 절친' 케미를 뽐내며 밸런스 토크쇼를 펼쳤다.

이날 '나를 더 돌아버리게 만드는 연인은?'이라는 주제의 썰 중 '내게 과하게 집착하는 남친' 썰이 레전썰에 등극하며 MC들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사연자는 남자친구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연애를 시작했고, 사소한 것도 다 기억하고 선물해주는 남자친구의 모습에 더욱 빠졌다. 그런데 남자 직원에게 말을 걸지 못하게 하거나 남자 의사에게는 진료도 못 받게 하는 등 점점 남자친구의 집착적인 면모가 드러나기 시작했다. 

결국 사연자는 남자친구에게 정신과 상담을 권유했고 이내 집착 증세가 나아지는 듯했다. 그런 남자친구가 기특해 깜짝 데이트를 계획, 병원 앞에 몰래 찾아간 사연자는 충격적인 장면을 마주했다. 또 다른 여자에게 "환자든 뭐든 다른 남자한테 웃지 말라"라며 집착하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고야 만 것.

이를 보자마자 박나래는 "미친 거 아니야"라며 황당함을 드러냈고, 황보라와 김지민 역시 연신 헛웃음을 지으며 어이없어했다. 이내 황보라는 "정신적으로 건강한 게 정말 중요하다"라면서 사연자의 이별을 위로했다.

스페셜 밸런서 허경환 역시 썰 제목 공개부터 "집착 너무 싫어한다. (연인이) 집착하려고 하면 다 헤어졌다"라고 말하며 확고한 의견을 밝혔다. 썰툰이 끝나자 말을 잇지 못하던 허경환은 "사연자를 힘들게 하는 사랑은 하지 말라"라고 진지한 조언을 전하며 사연자의 상황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허경환은 스페셜 밸런서 맞춤형 질문인 '과거로 돌아가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면?'에 어려워하더니 '유행어 제조' 대신 '닭가슴살 제조'를 선택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곧 "회사 성장에 눈이 멀어서 잘못된 판단을 한 것 같다"라며 폭소를 유발, 이내 실제 회사 돈으로 억 단위의 별풍선을 사용했던 직원 이야기를 밝히며 놀라움까지 안겼다.

이날 '썰바이벌'은 레전썰 뿐만 아니라 '나를 너무 좋아하는 친구 VS 내가 너무 좋아하는 친구', '개념이 저 세상 간 신입 VS 나를 시기&괴롭히는 상사', '내게 비밀이 많은 연인 VS 내게 과하게 집착하는 남친' 등 공감과 웃음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주제의 실제 썰들이 등장했다.

'썰바이벌'은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