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김중연, 디스코풍 트로트 '토요일 토요일밤에' 깜짝 공개

'미스터트롯''김중연, 디스코풍 트로트 '토요일 토요일밤에' 깜짝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3.16 14: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VL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VL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미스터트롯' 김중연이 트로트 신곡을 깜짝 발매했다.

김중연은 16일 정오 신나는 디스코풍의 트로트 신곡 '토요일 토요일밤에'를 담은 디지털 싱글을 기습 공개했다.

지난해 11월 이후 약 4개월만에 선보이는 이번 싱글에는 '토요일 토요일밤에'와 '비켜라' 등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트리탑스의 반형문과 임영웅, 장민호 등 수 많은 인기 트로트 가수 곡을 작·편곡한 작곡가 최준원이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토요일 토요일밤에'는 '힘든 코로나 시기 그래도 토요일 만큼은 우리 사랑하자'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신나는 디스코 풍 트로트 곡으로 김중연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중연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 트롯'에서 '남행열차', '토요일은 밤이 좋아', '이름 모를 소녀' 등의 경연 무대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으며 '열정 트롯돌'이란 수식어를 얻었다.

이후 김중연은 싱글 '수호천사', '부디 오래오래'를 발매하며 트로트 음악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또 '사랑의 콜센터', '미스터트롯 콘서트' 등 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라디오 DJ로 발탁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열정 트롯돌' 김중연은 16일 정오 트로트 싱글 '토요일 토요일밤에'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