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미래소년, '킬라' 최종 MV 티저에 글로벌 팬 '환호'

'슈퍼루키' 미래소년, '킬라' 최종 MV 티저에 글로벌 팬 '환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3.16 10: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KILLA(킬라)' 뮤직비디오 티저로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는 16일 오전 0시 미래소년 공식 SNS 채널에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의 타이틀곡 'KILLA'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서로 다른 공간에 있는 미래소년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을 암시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미래소년은 새롭게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강렬한 미래소년 만의 퍼포먼스와 화려한 CG로 전 세계 K-POP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에 따라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KILLA'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특별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미래소년은 오는 17일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을 발매하고 전 세계에 '슈퍼루키'의 데뷔를 알린다. 미래소년의 'KILLA - MIRAE 1st Mini Album'에는 타이틀곡 'KILLA'를 비롯해 색다른 매력을 품은 여섯 트랙이 담길 전망이다.

특히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카엘과 리안 등 미래소년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것은 물론 KARD의 BM 역시 힘을 보탠 것으로 알려져 특별한 기대가 모인다.

'미래소년'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다. 아울러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

미래소년은 앞서 화려한 퍼포먼스가 담긴 프로필 필름으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미래소년의 공식 유튜브 및 V라이브 채널에서 공개된 데뷔 버라이어티 콘텐츠 '위 아 퓨처'를 통해 끈끈한 팀워크와 유쾌한 예능감으로도 주목 받았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17일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을 공개하고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