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 컴백 기념 언택트 공연 '성황리 마무리'

그레이시, 컴백 기념 언택트 공연 '성황리 마무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3.08 11: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걸그룹 그레이시(G-reyish)가 컴백을 기념해 언택트 공연을 개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레이시는 지난 7일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 'FC 라이브(LIVE)'를 통해 'G-reyish ONLINE LIVE 2021'를 개최하고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그레이시는 지난 5일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M'의 타이틀곡 '숨;(Blood Night)'으로 이날 공연의 막을 화려하게 열었다. 그레이시는 "1년 6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해 아쉽지만,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그레이시는 '쟈니고고', '캔디', '끼리끼리' 등의 무대로 팬들의 흥을 끌어올렸다. 또 오직 언택트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커버 무대를 보여줬고, 신곡에 얽힌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그레이시의 팬송 'Shining Moment'였다. 시럽(팬덤명)을 향한 사랑과 그리움을 담고 있는 감동적인 노래로 그레이시는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공연 마지막 그레이시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하루빨리 팬들을 직접 만나 공연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첫 번째 미니앨범 'M'로 가요계에 컴백한 그레이시는 8일 오후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