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안, 신곡 'LOVE%' MV 티저 공개…'강렬 카리스마'

데미안, 신곡 'LOVE%' MV 티저 공개…'강렬 카리스마'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2.26 10: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모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DEMIAN)이 오는 3월 3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LOVE%(러브 퍼센티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신곡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감각적인 비트와 함께 각 장면 속 다른 의상을 입고 있는 데미안이 담겨 있다. 무언가를 찾는 듯한 데미안의 모습과 그 상황을 지켜보는 듯한 데미안의 모습이 교차되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다크한 콘셉트마저 완벽 소화해내는 비주얼이 공개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기존 활동에서 데미안의 순수한 소년미가 돋보였다면 이번 신곡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전혀 다른 강렬한 콘셉트와 퇴폐미 넘치는 분위기가 장악하고 있어 이미지 변신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앞서 강렬한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곡 'LOVE%'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데미안. 이에 가수 던(DAWN)이 지원사격에 나서 과연 어떤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지 기대가 모아진다.

데미안은 데뷔 싱글 'Cassette'를 비롯해, 'KARMA', 'YES'를 발매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데뷔곡 'Cassette'는 핀란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남아프리카 등 4개국에서 1위를 차지, Spotify(스포티파이) 대표 K-POP 플레이리스트 'K-Pop Daebak'에서는 BTS, 지코, ITZY 등 한국의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데미안은 오는 3월 3일 새 싱글을 발매,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