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전국-S 광주·전남
보성군, ‘보성몰’ 설맞이 특별할인행사 및 이벤트 진행11일~다음달 10일까지 한 달간…10%~20% 농수특산물 할인, 신규가입 포인트 지급 및 마스크 증정
  • 최지우 기자 tm0153@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1.01.12 13:26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보성군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보성몰’에서 1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설 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설맞이 특별 할인 기간에는 기본 10%에서 최대 20% 이상 저렴하게 보성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또, 신규회원 5천원 포인트 적립, 상품 후기 작성 시 1천원 포인트 적립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천연염색 마스크(1인 1매)도 증정한다.

보성, ‘보성몰’에는 110개 업체, 700여개 품목이 등록되어 있으며, 12년 연속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 ‘녹차미인 보성쌀’을 비롯해 청정자연에서 키운 녹차, 키위, 벌교꼬막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명절에 알맞은 선물세트 45종도 구비돼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녹차는 바이러스 예방효과가 있어 호흡기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번 설 명절 선물로 적극 추천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버드의대 연구결과에 따르면 녹차를 3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섭취했을 때 호흡기계 질병과 독감이 30%이상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성군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앞으로 비접촉 온라인 직거래장터인 ‘보성몰’ 운영을 활성화 하고, 농특산물 판매망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성#보성몰#할인행사#설맞이#포인트 적립#김철우#녹차

최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