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가득...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웨딩+허니문+로맨스

로맨틱 가득...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웨딩+허니문+로맨스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10.06 02: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아름다운 지상 낙원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가 로맨틱한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웨딩, 허니문 &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총 세 가지. 리조트에서 웨딩을 진행하는 손님들을 위한 디럭스 웨딩 패키지, 허니문 및 기념일 손님을 위한 로맨싱 패키지 그리고 팸퍼링 (pampering) 패키지이다.

디럭스 웨딩 패키지 가격은 3200달러(세금 별도)이며 6코스 디너(샴페인 제공), 인-빌라 조식,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등이 포함돼 있다. 로맨싱 패키지는 1430달러(세금 별도)이며 스파클링 와인 1병, 인-빌라 조식 1회, 해변에서의 로맨틱한 디너, 인-빌라 스파 트리트먼트 등이 제공된다.

팸퍼링 패키지는 940달러(세금 별도)이고 스파클링 와인 1병, 인-빌라 디너 1회, 로맨틱한 침실과 배스(bath) 데코레이션, 스파 트리트먼트 등이 포함됐다.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의 파스칼 빌론 총 지배인은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는 로맨틱함으로 가득하다. 해변에서, 물 위에서 또는 프라이빗 풀이 완비된 모든 빌라에서, 커플들은 각각의 상황에 맞는 로맨틱 패키지와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하며 그들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며 이번 로맨틱 패키지 출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