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 휴식...림바 짐바란 발리, '오키드 티 라운지' 오픈

고요한 휴식...림바 짐바란 발리, '오키드 티 라운지' 오픈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10.06 02: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아야나 리조트와 공동 운영되는 통합형 리조트인 림바 짐바란 발리(RIMBA Jimbaran Bali by AYANA)는 발리 자연과 발리 마을의 고요한 분위기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오키드 티 라운지(Orchid Tea Lounge)'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곳은 모던한 스타일의 유리로 된 건물로, 선박의 나무를 재활용한 테이블과 이국적인 화분에 심어진 오키드 컬렉션들을 사용하여 유리와 강철로 구성된 건축학의 새로운 명작이라 볼 수 있다. 오키드 티 라운지 내부에는 따뜻한 자연광이 들어오고 아름다운 화원과 논밭 경치를 즐길 수 있다.

티 바(Tea Bar)에는 모든 차와 음료가 바리스타에 의해 전시되고 준비된다. 이용객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교육을 받은 호텔 직원들이 추천해주기도 한다. 음료는 마시기 알맞게 우러난 커피, 신선한 압착 주스와 건강 야채 주스뿐만 아니라, 품질 좋은 차 잎, 냉동 모카 녹차, 티 칵테일, 과일 아이스 차 등이 제공된다.

'오키드 티 라운지'에서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과일 타르트, 샌드위치, 클래식 케익 등을 포함한 동서양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고객은 오키드의 따뜻한 차 셀렉션, 커피, 신선한 주스 그리고 로셀라, 리치, 레몬진져 아이스티 중에서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다.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림바 짐바란 발리 관계자는 "오키드 티 라운지에서는 전통 발리마을의 분위기를 즐기면서 차를 마실 수 있다"며 "고객들이 차를 마시면서 발리의 고요한 분위기를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림바 짐바란 발리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