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히어로즈, 고양구장에서 진행한 마무리 훈련 종료

키움 히어로즈, 고양구장에서 진행한 마무리 훈련 종료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20.11.29 23: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사진=키움 히어로즈)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퓨처스팀 홈구장인 고양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에서 실시한 마무리훈련을 종료했다.

키움은 지난 12일부터 29일까지 4일 훈련, 1일 휴식 일정으로 퓨처스팀 홈구장인 고양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에서 마무리훈련을 진행했다. 이번 마무리 훈련에는 1군 주축 선수들을 제외한 퓨처스팀 선수들과 2021 신인 및 육성 선수 등 총 5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이번 마무리훈련에서는 기본기와 함께 체력 훈련을 중점적으로 실시했다. 특히 이제 막 프로에 데뷔한 신인 및 육성 선수들에게는 웨이트 훈련의 중요성과 훈련 방법 등을 집중적으로 교육했다.

마무리훈련을 지휘한 퓨처스팀 설종진 감독은 “추운 날씨에도 부상 없이 훈련을 마친 선수들과 이들을 지도한 코칭스태프 모두 수고 많았다. 항상 강조하고 있는 기본기 위주로 훈련을 진행했다. 내년시즌을 대비한 첫 훈련이라는 마음으로 선수들 모두 최선을 다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1차 지명 장재영은 피지컬이 좋은 선수다. 아직 피칭훈련에 들어가지 않아 실제 공을 던지는 모습을 볼 수 없었지만 배우려는 자세와 의지가 강했다. 웨이트 훈련을 통해 힘을 계속 키워 나간다면 충분히 더 좋은 공을 던질 거라 본다. 2차 1번 김휘집은 수비에 재능이 있고 배팅 파워도 좋아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평가했다.

키움 선수단은 12월 비활동 기간에 들어가면서 개인적으로 운동과 휴식을 병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