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 크리스마스 캐럴 'Santa Lullaby' 공개…라이언 전·컷파더·제이큐 참여

이해인, 크리스마스 캐럴 'Santa Lullaby' 공개…라이언 전·컷파더·제이큐 참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1.27 13: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오션ENM 제공]
[사진=빅오션ENM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이해인이 신곡 'Santa Lullaby'를 통해 특별한 위로를 전한다.

이해인은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Santa Lullaby'를 발표하고 팬들과 만난다.

'Santa Lullaby'는 인트로의 시그니처 코러스와 로우파이 아날로그 감성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해인의 읊조리는 듯한 음색이 음악팬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캐럴 앨범에는 이해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Santa Lullaby'는 레드벨벳 'Dumb Dumb', 오마이걸 '돌핀' 등을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 전과 엑소 'Tempo', 소녀시대 'Holiday'등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작사가 제이큐(JQ)가 힘을 실었다. 여기에 국내외 해외 유명 아티스트 작업에 이름을 올린 프로듀서 컷파더(Cutfather)가 참여해 완성도를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빅오션ENM 관계자는 "'Santa Lullaby'는 오랜 시간 이해인의 목소리와 감성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라며 "잠이 오지 않는 밤에 듣는 자장가처럼 따뜻하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노래로 기억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따뜻한 위로를 전할 이해인의 캐럴 앨범 'Santa Lullaby'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