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새 앨범 '큐리어스' 발매…'배드 걸' 매력 기대

우아, 새 앨범 '큐리어스' 발매…'배드 걸' 매력 기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1.24 10: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BAD GIRL'로 6개월 만의 컴백을 알린 걸그룹 woo!ah!(우아!)가 Z세대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woo!ah!(우아!)는 24일 오후 6시 새 앨범 'QURIOUS'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BAD GIRL'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woo!ah!(우아!)의 두 번째 싱글 앨범명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단어다. 호기심 가득한 Z세대이자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이다.

타이틀곡 'BAD GIRL'은 woo!ah!(우아!)의 통통 튀는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노래다.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로 파트마다 변화하는 리듬과 악기에 멤버들의 개성이 잘 어우러져 조화를 이뤘다. 특히 다채로운 곡 구성은 변화무쌍한 팔색조 woo!ah!(우아!)의 멤버들과 닮았다. 

이밖에 'QURIOUS'에는 woo!ah!(우아!)의 청량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댄스곡 '빙빙빙'과 퓨처 기반의 힙합 트랙으로 헤어진 남자친구에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는 마음을 담은 'I Don't Miss U'가 수록돼 있다. 탄산처럼 톡 쏘는 청량미부터 심쿵 유발 걸크러시 매력까지 woo!ah!(우아!)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싱글 앨범에는 빅뱅, 블랙핑크, 위너 등의 프로듀서 초이스37을 주축으로 결성된 YGX 프로듀싱팀 작가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드디어 6개월 만에 woo!ah!(우아!)가 컴백한다. 오랫동안 woo!ah!(우아!)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다"라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이날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 'QURIOUS'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