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뜨거운 감동…'시각장애 커플' 사연은?

'무엇이든 물어보살', 뜨거운 감동…'시각장애 커플' 사연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1.23 10: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사진=KBS Joy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서로를 마음의 눈으로 사랑하는 한 커플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찾아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오늘(23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88회에서는 시각장애를 가진 커플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 커플은 둘 다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밝힌다. 이에 서장훈은 "그럼 서로 정확히 어떻게 생겼는지는 모르는 거냐?"라며 조심스럽게 묻고, 이수근은 "그래도 남자친구 잘생긴 거 알지? 되게 잘생겼다"라고 칭찬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한다. 

이에 여자친구는 "주변에서 남자친구가 배우 박해진을 닮았다고 말해줬다"라며 동의하고, 남자친구는 "여자친구가 본인이 정말 예쁘다고 주입식 교육을 시킨다"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만든다.  

이어 의뢰인들은 비장애인과는 다르지만 자신들만의 데이트 방법이 있다고 이야기 하며 점집을 달달한 분위기로 물들인다. 다만 의뢰인들은 자신들이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는데 반해, 부모님의 허락을 받긴 쉽지 않다고.  

이들의 진심어린 이야기에 서장훈은 "눈물이 나려고 한다"라며 "부모님 마음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세상에 살면서 이것보다 더 중요한 게 있을까"라며 안타까워한다. 이수근은 "둘 만큼 아름다운 커플은 없는 거 같다. 방송 나가고 나면 진짜 많은 사람들이 응원해줄 거다"라며 두 사람을 지지했다는 후문이다. 

평범하지만 특별한 사랑을 하고 있는 의뢰인들의 이야기가 공개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88회는 오늘(23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