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메이트,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 발매…'특급 감성'

클래스메이트,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 발매…'특급 감성'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1.20 09: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클래스메이트가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로 감성 연작 프로젝트의 두 번째 페이지를 연다.

HF뮤직컴퍼니에 따르면 클래스메이트의 새로운 감성 연작 프로젝트 '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 Page 2.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이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된다.

신곡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은 이별 이후에도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그린 작품이다. 이제는 곁에 없는 그 사람과 함께 했던 사계절을 돌아보며 꺼내놓는, 소소하지만 행복했던 추억들이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은 청하의 'Stay Tonight' 작곡가이자 클래스메이트 첫 싱글 '나의별'을 탄생시킨 Fuxxy의 작품으로 눈길을 끈다. Fuxxy가 탄생시킨 감성은 클래스메이트 특유의 유려하면서도 아름다운 하모니와 어우러져 완벽함을 더했다.

클래스메이트의 '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은 팬들을 향한 마음으로 노래한 특별한 연작 프로젝트 앨범이다. 세 멤버의 목소리가 하나로 어우러져 클래스메이트만의 특별한 색깔을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연작의 첫 페이지의 솔로를 이재성이 장식했다면, 두 번째 페이지 솔로곡의 주인공은 허성정이다. '우리가 사랑한 장면들은 한 편의 영화 되어'는 허성정 특유의 고음 파트는 물론, 그 제목처럼 클라이맥스에 이르기까지의 극적이면서도 섬세한 전개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주목해봐야 할 부분은 허성정이 직접 멜로디와 노랫말을 탄생시켰다는 점이다. 허성정은 자신만의 이야기를 통해 음악적 성숙과 성장을 유감없이 발휘, '완성형 아티스트로'의 발걸음을 증명해 냈다.

한편 클래스메이트의 '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 Page 2.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은 20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