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메이트가 돌아온다…컴백 인트로 티저 오픈

클래스메이트가 돌아온다…컴백 인트로 티저 오픈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1.17 11: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F뮤직컴퍼니
사진=HF뮤직컴퍼니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감성 보컬그룹 클래스메이트(CLASSMATE)가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 곁을 찾는다.

HF뮤직컴퍼니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클래스메이트의 감성 연작 프로젝트 두 번째 작품인 '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 Page 2.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의 인트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티저 영상에는 새로운 싱글 'Intro'를 들려주는 클래스메이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우수에 젖은 멤버들의 눈빛은 물론, 클래스메이트 특유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곧 공개될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는 평.

클래스메이트는 오는 20일 '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 Page 2.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을 발매하고 감성 연작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앞선 첫 작품에서 클래스메이트만의 '찬란'한 사랑을 노래했다면, 이번 싱글에선 깊어진 사랑과 이별에 얽힌 감성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두 번째 페이지에 담길 클래스메이트 멤버의 솔로곡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멤버 재성이 첫 페이지에서 '위로가 필요한 나에게'로 특별한 개성을 뽐낸 만큼, 두 번째 페이지에 담길 솔로곡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클래스메이트의 소속사 HF뮤직컴퍼니는 "세 멤버의 목소리가 하나로 어우러져 클래스메이트만의 특별한 색깔을 완성하는 감성 연작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두 번째 페이지에서도 클래스메이트의 새로운 매력들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