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마, 감성 싱글 '럴러바이'로 따뜻한 겨울 선사

레이마, 감성 싱글 '럴러바이'로 따뜻한 겨울 선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1.11 08: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컴퍼니
사진=엔컴퍼니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아티스트 레이마(LAYMA)가 꿈을 꾸는 듯한 따뜻한 감성곡 'Lullaby'로 돌아왔다.

레이마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럴러바이(Lullaby)'를 공개한다.

그동안 인디 씬에서 크고 작은 주목을 받으며 네이버 뮤지션 리그와 싱글 그리고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했던 레이마는 지난봄 소속을 엔컴퍼니(Ncompany)로 옮기며 프로듀서 남기상과 함께 싱글 '럴러바이'를 처음 내놓는다.

'럴러바이'는 가을비 내리는 날 연인과 창문을 보면서 잠이 드는 장면을 담아 만든 곡이다. 몽환적인 소리의 피아노와 따뜻하게 감싸주는 스트링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꿈과 가깝게 만들어주고, 스트링처럼 움직이는 코러스 라인은 행복한 꿈을 꾸는 기분을 표현하고 있다. 

'럴러바이'는 함께 잠들고 꿈꾸는 그 장면이 깨지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별한 점은 기존 레이마의 곡들이 그루브가 좋아 해외에서도 반응이 좋았기 때문에 이번 트랙은 특히 영어로만 녹음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입지도 다져 나가는 발판이 될 것이라는 점이다.

또한 WIZ, Dan.U가 작품자로 참여해 신예 작가답지 않은 따뜻하고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을 선보이며 완성도 있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듣는 감동을 더한다.

아울러 '럴러바이'는 겨울 향기도 물씬 풍겨 크리스마스에도 어울릴 만한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레이마의 신곡 '럴러바이'는 오는 11일 정오 멜론, 지니, 바이브, 애플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