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어게인' 양대혁, 시청자 향한 '감사 인사' 훈훈

'18 어게인' 양대혁, 시청자 향한 '감사 인사' 훈훈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1.10 10: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사진=JTBC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신인 배우 양대혁이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0일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양대혁은 "'18 어게인'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다. '고백부부'에 이어 함께 하게 된 하병훈 감독님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고, 좋은 캐릭터 만들어 주신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 작가님께 감사하다. 훌륭하신 선배 배우님들, 그리고 현장에서 항상 애써주신 스태프분 덕에 많이 배우고 성장하며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양대혁은 "남기태 기억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모든 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였다"라고 덧붙였다.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양대혁은 김하늘(정다정 역)의 방송국 입사 동기로 극중 농구부 입시 비리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태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아나운서로서 프로페셔널한 남기태의 모습을 백 퍼센트 살려내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평이다.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가는 배우 양대혁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양대혁이 출연하는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10일 밤 9시 30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