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균 마포구청장, 어르신 배식봉사...구민들과 소통

유동균 마포구청장, 어르신 배식봉사...구민들과 소통

  • 기자명 추현욱 기자
  • 입력 2020.11.09 19: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추현욱 기자]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9일 오전 11시경 우리마포복지관 내 경로식당에서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배식봉사를 했다.

구민과의 소통을 강조해온 유 구청장은 평소 지역 내 복지관 및 경로당을 자주 방문해 배식봉사를 하는 등 어르신들과 함께하며 그분들의 이야기에 귀기울여왔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9일우리마포복지관을 방문해 점심식사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사진=마포구 제공)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9일우리마포복지관을 방문해 점심식사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사진=마포구 제공)

다만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이 장기간 지속되며 경로당 운영 및 방문이 제한돼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없었다.

이에 유 구청장은 우리마포복지관 배식봉사를 마친 뒤 양화진경로당, 합정경로당, 희우경로당을 연달아 들르며 경로당에 나와 계신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누고 소통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아울러 마포시니어클럽에서 진행되는 노인일자리사업 행사에도 함께하며 사업 참여자들의 활동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사업 참여자들을 격려했다.

유 구청장은 “올해는 코로나19 이전만큼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시간을 보낼 수 없어 아쉬움이 컸는데 오랜만에 어르신들을 뵈니 힘이 나고 마음이 따뜻해진 하루였다”라며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점심 한 끼와 소통의 시간으로 어르신들의 마음도 따뜻해지셨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