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트럭, ‘뉴 악트로스’ 전시·시승회

벤츠 트럭, ‘뉴 악트로스’ 전시·시승회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20.11.04 17: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신기술 체험… 차량 관련 상담도 진행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오는 13일까지 트랙터 운전자 및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11개 지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회를 진행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오는 13일까지 벤츠 뉴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회를 진행한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오는 13일까지 벤츠 뉴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회를 진행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측은 지난 9월 10일 국내 디지털 런칭을 통해 선보인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는 현존하는 가장 진보한 신기술을 적용하여 트럭의 미래를 제시하는 모델로 트럭 운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회는 지난 9월 10일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국내 디지털 론칭 이후 트랙터 운전자들에게 뉴 악트로스의 5대 혁신을 비롯한 다양한 신기술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뉴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회는 오는 13일까지 전국 11개 지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회사 측은 모든 행사는 사전 예약한 트랙터 운전자 및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정부의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만 30세 이상 대형 트럭 면허를 가진 트럭커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5세대 악트로스의 5대 혁신 사양으로 불리는 미러캠(MirrorCam), 액티브 드라이브 어시스트(ADA),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5(ABA 5), 멀티미디어 콕핏(Multimedia Cockpit), 지형 예측형 크루즈 컨트롤+(PPC+) 등 메르세데스-벤츠가 상용 업계 최초로 적용한 다양한 신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다임러 트럭 코리아 트럭 매니저로부터 차량 관련 상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벤츠 트럭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