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40년전 목숨 구해준 의인 찾는 의뢰인 등장

'무엇이든 물어보살', 40년전 목숨 구해준 의인 찾는 의뢰인 등장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1.02 13: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목숨을 구해준 의인을 찾는다. 

오늘(2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85회에서는 40년 전 자신을 살려준 사람을 찾는다는 의뢰인이 등장한다.

이날 의뢰인은 "40년 전 강도에게 칼을 찔린 적이 있다. 그때 나를 살려주신 분을 찾으려고 나왔다. 한 번도 그 분을 잊어본 적이 없다"라고 운을 떼고, 깜짝 놀란 보살 이수근과 서장훈은 "자세히 얘기 좀 해달라"라며 호기심을 드러낸다.  

의뢰인에 따르면, 당시 퇴근하던 의뢰인 앞에 강도가 나타나 칼을 휘둘렀고, 즉시 의뢰인이 과다 출혈로 쓰러졌지만 도와주는 사람은 하나 없었다고. 

뿐만 아니라 의뢰인은 세상이 각박한 걸 느껴야 했다며 당시 벌어졌던 사건들을 하나씩 털어놓는다. 이에 서장훈은 "다들 왜 그랬을까?"라며 의아해 하고, 이수근은 "그 시절엔 그랬나보다. 1970년대 사정은 우리도 잘 모르니까"라며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다만 이야기의 결말을 들은 이수근은 "굳이 의인을 안 찾는 게 낫지 않을까?"라며 당황하고, 의뢰인은 "그런 분 아니다"라며 방어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40년 전 의뢰인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던 것일까. 우리가 몰랐던 1970년대 이야기와 훈훈한 미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데워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85회는 오늘(2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