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걸크러시+흥 MAX' 포인트 안무 담은 'Got That Boom' MV 티저 오픈

시크릿넘버, '걸크러시+흥 MAX' 포인트 안무 담은 'Got That Boom' MV 티저 오픈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1.02 13: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제공]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신곡 'Got That Boom'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강렬하고 힘찬 에너지를 발산했다.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알디컴퍼니는 2일 오전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4일 발매되는 시크릿넘버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시크릿넘버는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각자의 개성을 담아냈다. 특히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Got That Boom' 멜로디와 포인트 안무가 일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앞서 공개된 개인 티저 영상에서도 볼 수 있었던 장난감 총, 도깨비방망이, 테니스 라켓 등이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신곡 'Got That Boom' 뮤직비디오에서 이 아이템들이 어떤 것들을 의미하는지, 한층 더 강렬해진 모습으로 돌아오는 시크릿넘버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월 데뷔한 시크릿넘버는 완벽한 가창력, 퍼포먼스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각종 K팝 관련 차트 1위, 가요 시상식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면서 뚜렷한 성장세를 보여줬다. 데뷔 싱글 'Who Dis?'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3000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시크릿넘버는 레아·수담·진희·디타·데니스로 이뤄진 글로벌 5인조 걸그룹이다. 생일, 기념일 등 의미 있는 숫자로 구성된 비밀번호처럼 대중에게 영원히 특별한 존재로 남고 싶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오는 4일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