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KDMF' 드림캐쳐, '7인조 완전체'로 '글로벌 인사' 완료

'2020 KDMF' 드림캐쳐, '7인조 완전체'로 '글로벌 인사' 완료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1.01 10: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사진=드림캐쳐컴퍼니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7인조 완전체'로 글로벌 인썸니아(InSomnia)에게 뜨거운 인사를 전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10월 31일 오후 인천 연수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진행된 드라이브인 K-POP 페스티벌 '2020 Korea Music Drive-in Festival'(이하 '2020 KDMF')에 출연해 오랜만에 인사를 건넸다.

이날 드림캐쳐가 준비한 무대는 특유의 강렬한 매력이 깃든 'BOCA'와 'Scream'이었다. 드림캐쳐의 록 메탈 사운드와 어우러진 퍼포먼스는 물론, 특히 멤버 한동이 합류해 'BOCA'와 'Scream'의 완전체 버전이 최초로 공개됐다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앞서 드림캐쳐 멤버 한동은 중국 활동으로 인해 출국,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가 팬데믹으로 번지며 약 1년여 동안 현지에서 개인 스케줄을 소화해왔다. 한동은 최근 한국으로 돌아와 2주 동안의 자가격리를 거친 뒤 드림캐쳐에 합류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드림캐쳐가 보여줄 '완전체' 모습은 이제 시작이다. '2020 KDMF'으로 시동을 걸었다면, 오는 7일로 예정된 온라인 단독 콘서트 'DYSTOPIA: SEVEN SPIRITS'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제대로 만남을 갖는 것.

특히 이번 드림캐쳐의 콘서트는 '7인조 완전체'에 이어 라이브 밴드가 함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드림캐쳐의 두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DYSTOPIA: SEVEN SPIRITS'는 오는 7일 밤 10시(한국시각) 마이뮤직테이스트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티켓 예매와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뮤직테이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