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이, 데뷔 싱글 '에피소드 1' 발매…'특별 감성' 담았다

스웨이, 데뷔 싱글 '에피소드 1' 발매…'특별 감성' 담았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0.29 08:48
  • 수정 2020.10.29 10: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팝뮤직엔터테인먼트
사진=팝뮤직엔터테인먼트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새로운 매력을 품은 3인조 혼성 보컬그룹 SWAY(스웨이)가 첫 인사를 건넨다.

SWAY(스웨이)는 2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데뷔 싱글 'episode 1'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 발을 뗀다.

SWAY(스웨이)의 사전적인 의미는 '마음을 흔들다'. 홍일점 SAya(사야)와 남자 멤버 재연, 준혁으로 구성된 SWAY(스웨이)는, 자신들의 이름처럼 데뷔 싱글 'episode 1'를 통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흔들겠다는 각오다.

스웨이의 데뷔 싱글 'episode 1'에는 타이틀곡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있고 싶은 밤이야'와 수록곡 '너와 있을 때'가 실릴 예정.

먼저 타이틀곡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있고 싶은 밤이야'는 SAya(사야), 그리고 재연과 준혁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R&B 발라드 곡이다. SWAY(스웨이) 특유의 하모니가 리스너들을 깊은 감성으로 이끄는, 회색빛 도시의 밤에 어울리는 트랙이다.

수록곡 '너와 있을 때'는 SWAY(스웨이)와 오랫동안 함께 작업해 온 음악적 동료이자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중 크러쉬가 부른 '둘 만의 세상으로 가'를 작곡한 유정현(a.k.a 짹)의 작품. 여기에 SWAY(스웨이) 멤버 준혁이 노랫말을 붙여 감각적인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팝뮤직엔터테인먼트는 "SWAY(스웨이)는 데뷔 싱글 'episode 1'을 시작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완성시켜 갈 예정이다. 지난 2년여 간의 사전 작업을 통해 많은 곡들을 미리 준비, 활발한 음악적 활동을 위한 초석을 다져놓은 만큼 다양한 장르로 음악 팬들과 깊이 교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WAY(스웨이)의 첫 색깔을 만나볼 수 있는 'episode 1'은 29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