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27일 마지막 홈경기 무료 입장

NC 다이노스, 27일 마지막 홈경기 무료 입장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20.10.26 09: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C 다이노스)
(사진=NC 다이노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NC 다이노스가 포스트시즌 진출을 기념하며 10월 27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2020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팬 감사데이’로 열고 팬들을 무료로 초청한다.

이날 NC는 창원NC파크 좌석의 25%인 5528석을 개방할 예정으로 NC를 사랑하는 팬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관람을 원하는 팬은 ‘NC 다이노스 멤버십 앱’으로 사전 예매하면 된다. 1인 최대 4매까지 가능하다.

팬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날 입장하는 팬은 입장 게이트에서 올해 플레이어데이 행사 주인공이었던 루친스키, 나성범, 강진성 선수와 구창모, 이재학 선수의 NC 플레이어데이 배지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경기 중에는 선수가 직접 뽑는 행운의 좌석 이벤트도 열린다. 2020 시즌회원은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해 프리미엄석, 프리미엄 테이블 관람권과 PAYCO 1∙3만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경기 후 창원NC파크 상공에는 드론 라이트쇼가 펼쳐진다. 작년부터 NC와 협업하며 야구팬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준 드론 스타트업 업체 유비파이가 이날 홈경기에서도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론쇼가 끝나면 NC 선수단이 팬과 함께 정규시즌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것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하고 포스트시즌에 임하는 각오를 밝힌다.

손성욱 NC 마케팅팀장은 “팬분들께서 코로나19로 올 한 해 창원NC파크를 많이 찾지 못해 아쉬움이 클 것이라 생각한다. 마지막 홈경기에는 한 명의 팬분이라도 더 오셔서 선수단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게 준비하겠다.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