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윤두준, M2와 손 잡았다…집콕리얼먹방 '배부른 소리' 출연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10.21 10:06
  • 댓글 0
사진=Mnet M2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연예계 대표 '먹방 아이돌' 윤두준이 M2와 손을 맞잡았다.

Mnet의 디지털스튜디오 M2는 21일 윤두준과 함께하는 신개념 먹방 콘텐츠 '배부른 소리' 론칭 소식과 함께, 오후 10시 첫 티저 공개를 예고했다.

M2와 윤두준의 '배부른 소리'는 오감을 자극하는 '집콕리얼먹방'. 특히 국방의 의무를 마친 윤두준이 선보이는 첫 단독 웹예능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더욱이 각종 예능은 물론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를 이끌며 남다른 '먹방 재능'을 뽐낸 윤두준이기에 더욱 특별한 기대가 모인다.

'명품 먹방'을 만들어온 M2와의 만남인만큼 '배부른 소리'에 대한 설렘이 배가될 예정. 몬스타엑스 셔누와 함께한 '옴뇸뇸뇸'부터 여자친구 예린의 '니얌니얌', 그리고 대세 아역배우 김강훈과 함께한 신개념 먹방 '뭐먹어'까지, M2는 다양한 먹방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해 왔다.

'배부른 소리' 측은 '원조 먹방 아이돌' 윤두준과 함께 '집콕리얼먹방'을 선보임으로써 배달음식과 간단한 조리로 완성하는 다양한 혼밥 먹방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보여줄 것이라는 각오다.

한편 M2가 준비한 윤두준의 집콕리얼먹방 '배부른 소리'는 디지털 채널 M2에서 오늘(21일) 오후 10시 첫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