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산 고속도로’ 요금수납원 및 교통센터 관제요원 채용 행사

‘서울~문산 고속도로’ 요금수납원 및 교통센터 관제요원 채용 행사

  • 기자명 추현욱 기자
  • 입력 2020.10.13 18: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금수납원 등 근무자 100여명 채용...순찰 및 교통센터 관제요원 15명

[데일리스포츠한국 추현욱 기자] 고양시가 개통을 앞둔 '서울~문산 고속도로'의 채용 행사를 통해 요금수납원과 순찰 및 교통센터 관제요원 채용 등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오는 15일과 16일 이틀간 백석동 알미공원 야외무대에서 11월 개통을 앞둔 서울~문산 고속도로(행신~설문 구간)의 요금수납원 등 근무자 100여명을 채용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고양시 서울~문산 고속도로 요금수납원 채용문 (사진= 고양시 제공)
고양시 서울~문산 고속도로 요금수납원 채용문 (사진= 고양시 제공)

이번 채용행사는 코로나19의 확산방지 및 안전한 채용 연계를 위해 사전접수자에 한해 운영한다.

면접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유선(031-8075-3665) 또는 가까운 일자리상담창구를 통해 사전접수하고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안내받은 면접일에 참여하면 된다.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이번 채용행사를 통해 꼭 필요하신 분들이 좋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 상황속에서도 야외 공간을 활용하는 등 안전한 방법으로 일자리와 구직을 원하는 시민들을 연결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문산 고속도로 순찰 및 교통센터 관제요원 15명을 채용하기 위한 행사도 오늘 20일 화정문화광장에서 일자리버스와 연계해 진행될 예정이다.

고양시는 올해 코로나19의 확산예방과 방역수칙에 따라 야외공원을 활용, 소규모 인원 분산 등 다양한 형태로 채용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로 전화(031-8075-3665) 문의하거나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 홈페이지(www.goyang.go.kr/jobs), 블로그(blog.naver.com/goyang_job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