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X업텐션, 전 세계 허니텐 만난다…'일대일 영통' 이벤트

메이크스타X업텐션, 전 세계 허니텐 만난다…'일대일 영통' 이벤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0.13 08: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크스타
사진=메이크스타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업텐션(UP10TION)과 더욱 특별한 선물을 품에 안고 돌아왔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12일 오후 업텐션과 함께하는 'Light UP' Meet & Call 이벤트 파트2 페이지를 오픈하고 뜻깊은 만남을 예고했다. 특히 업텐션 멤버들과의 일대일 영상통화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메이크스타에 따르면 오는 15일까지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 앨범 'Light UP'을 구매한 전원 중 추첨을 통해 멤버별 15명을 선정, 해당 멤버와 영상통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은 원하는 멤버를 선택해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메이크스타가 마련한 또 다른 선물도 있다. 메이크스타는 업텐션의 미공개 포토카드를 구매자 전원에게 전달하는 것. 아울러 응모 기간 내 홍보 이벤트를 마련, 일곱 명을 추첨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앞서 진행한 메이크스타와 업텐션의 'Light UP' Meet & Call 이벤트가 전 세계 팬들의 열띤 참여 속에서 막을 내렸던 만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일대일 영상통화라는 더욱 특별한 순간을 준비했다는 전언이다.

메이크스타 측은 "업텐션과 메이크스타에 전달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일대일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업텐션 멤버들과의 조금 더 친밀한 시간을 마련한 만큼,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다양한 아티스트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메이크스타가 마련한 프로젝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