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사회보장사업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코로나19 극복 사회보장사업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 기자명 추현욱 기자
  • 입력 2020.10.10 15: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 기간은 10월 23일까지... 이메일(gyswc2005@hnamail.net) 접수

[데일리스포츠한국 추현욱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에서 ‘코로나19 극복 사회보장사업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들의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높이고 시의 향후 복지 발전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협의체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보장사업 현장사례, 체험수기, 아이디어 등을 발굴해 우수한 사례의 경우 총 54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회 코로나19극복 우수사례공모전 개최_포스터 (사진= 고양시 제공)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회 코로나19극복 우수사례공모전 개최_포스터 (사진= 고양시 제공)

공모 신청은 우수사례 부문과 아이디어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우수사례 부문에는 사회보장사업 현장사례 및 코로나19 지원 미담사례, 복지사각지대 발굴사례를 제출하고, 아이디어 부문에는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한 창의적인 복지증진 아이디어를 응모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10월 23일까지이며 협의체 이메일(gyswc2005@hna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노력하는 고양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심사 결과는 11월 3일 협의체 홈페이지 공고 및 합격자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공모전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홈페이지( www.gyswc.co.kr) 행사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