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스크린부터 무대까지 장악한 '특급 게스트' 출연

'이십세기 힛-트쏭' 스크린부터 무대까지 장악한 '특급 게스트' 출연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0.09 10: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사진=KBS Joy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이 원조 '팔방미인'들을 대거 소환한다. 가수에 도전한 배우들의 특별한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을 찾을 준비를 마쳤다.

오늘(9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9회에서는 '화려한 외출! 노래하는 배우들 힛-트쏭 10'을 주제로, 잠깐의 '외도 생활'(?) 후 다시 본업으로 돌아간 배우들의 과거들이 깜짝 공개된다.

예고부터 특별함이 묻어났다. 전성기 시절 '꽃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스타들의 무대가 등장했기 때문. 김희애는 물론 장동건과 이병헌 등 세대를 뛰어넘은 톱스타들의 향연에 벌써부터 남다른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MC 김희철과 김민아도 '완전 무장'했다. 두 사람 모두 턱시도와 드레스로 한껏 꾸미고 시청자들을 맞이하는 것. 특히 김희철은 레드카펫 경험이 전무한 김민아를 위해 특별한 '꿀팁'들을 대거 방출하며 '우주대스타'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는 후문이다.

김희철의 올라간 어깨는 오래가지 못했다. 제작진은 배우 특집을 맞이해 김희철의 특별한 '흑역사' 영상을 준비했고, 이에 김희철은 당황을 감추지 못하며 당분간 방송을 떠나겠다는 '폭탄 선언'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여기에 '이십세기 힛-트쏭'의 매력 포인트로 손꼽히는 '쏭맨'(임준혁)의 레전드급 재현 무대는 물론, 브라운관과 스크린까지 모두 휩쓴 특급 게스트도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흥미를 더한다.

배우들의 특별한 나들이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던 '힛트쏭'들이 준비된 '이십세기 힛-트쏭' 29회는 9일 밤 8시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