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국내 프로스포츠 최초 통합 홈페이지 오픈

KBL, 국내 프로스포츠 최초 통합 홈페이지 오픈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0.10.05 15: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L)
(사진=KBL)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KBL은 9일 개막하는 2020-2021시즌 프로농구를 준비하며 KBL과 10개 구단 홈페이지를 일원화한 통합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앱)을 국내 프로스포츠 종목 최초로 공식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KBL은 "KBL과 10개 구단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을 하나로 통합해 프로농구 팬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팬들의 다양한 소비 형태를 수집, 분석해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선호 구단뿐만 아니라 연맹 및 타 구단 정보를 한 곳에서 접할 수 있는 통합 웹사이트 정책은 KBL의 모든 소식과 이벤트를 담고 있는 핵심 사업이다.

그동안 독립된 홈페이지에서 겪었던 불편 사항들을 개선하기 위해 티켓 및 이벤트 정책도 전면 수정했다.

KBL 통합 멤버십 제도를 도입, 티켓 구매 시 각종 쿠폰과 포인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주고 '선물하기' 기능으로 경기관람 티켓을 선물할 수도 있다.

각종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역시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접근성을 높일 전망이다.

이 같은 혜택과 편리함은 스마트폰 모바일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한편, KBL은 무관중 경기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7일부터 11일까지 '티켓 예매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가입 후 가상의 티켓을 무료로 예매하고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지인에게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