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서진용 팬밴드, 저소득·취약계층 아동 후원

SK 와이번스 서진용 팬밴드, 저소득·취약계층 아동 후원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20.09.25 10: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 와이번스)
(사진=SK 와이번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SK와이번스 투수 서진용 팬밴드(이하 서진용 팬밴드)가 저소득·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긴급후원금을 전달한다.

팬밴드는 오는 10월 2일 서진용의 생일을 맞이해 후원금을 전달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 전달은 서진용 선수의 생일을 축하하고자, 의미있는 일을 함께 하자고 뜻을 모아 자발적으로 모금을 진행했다. 모금을 통해 마련된 150만원은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에 기부되고, 저소득·취약계층 아동에게 마스크, 손소독제, 식료품, 정서지원물품들로 구성하여 긴급지원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식은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에서 서진용 팬밴드 대표와,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 조봉환 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팬밴드 관계자는 “서진용 선수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마음을 모아뜻깊고 의미 있는 일에 함께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팬들의 마음이 잘 전해져서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 조봉환 지부장은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해 준 서진용 선수와 팬밴드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취약계층 아동들의 정서적인 지원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