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코바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20.09.21 17: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 품앗이’ 광고 제작… 위기극복 메시지 전해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공익광고 캠페인 ‘마음 품앗이’편
공익광고 캠페인 ‘마음 품앗이’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김기만)는 노사 공동으로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메시지로 코로나19 극복의 의지를 담고 있다.

코바코는 최근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을 위해 ‘마음 품앗이’ 공익광고 캠페인을 제작해,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방송을 포함한 각종 매체에 보도했다. 또한, 어려운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광고마케팅 지원 사업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기만 사장은 “코바코도 공기관으로서 공익광고 제작, 중소기업·소상공인 광고마케팅 지원으로 대한민국호(號)가 위기를 극복하는데 일조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 사장은 다음 참가자로 EBS 김명중 사장, GKL 유태열 사장, 시청자미디어재단 신태섭 이사장을 추천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코바코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