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국민건강보험공단과 마스크 쓰기 캠페인 진행

투썸플레이스, 국민건강보험공단과 마스크 쓰기 캠페인 진행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20.09.21 17: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 ‘올바른 마스크 쓰기’ 캠페인을 시행한다.

’올바른 마스크 쓰기’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코로나 19의 확산과 2차 유행을 방지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대처법인 올바르게 마스크 쓰기의 국민 문화화를 목표로 기획한 캠페인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으로 공익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코로나 19로 인해 사라진 우리 모두의 소중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투썸은 21일부터 캠페인 기간 전국 매장 내 디스플레이(PDP)를 통해 홍보물을 송출하며 올바른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 알리기에 나선다. 코나 입을 통한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크를 올바르게 사용해야 한다는 점과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한 모습을 이해하기 쉽도록 제작한 홍보물을 소비자 접점 채널에서 노출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은 국내 커피문화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우리 모두의 소중한 일상을 되찾기 위해 관련 기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썸은 고객과 직원들의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매장 내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구비 등 다양한 대응 방안을 각 매장에 안내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련 기관과 적극 협조하며 대응 및 운영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