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컵대회 점검' KGC, KCC와의 연습경기 승리

'KBL 컵대회 점검' KGC, KCC와의 연습경기 승리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0.09.16 17: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최정서 기자)
(사진=최정서 기자)

[용인=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KGC가 KBL 컵대회를 앞두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했다.

안양 KGC는 16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KCC 연습체육관에서 열린 전주 KCC와의 연습경기에서 85-73으로 승리했다.

1쿼터는 팽팽했다. KGC는 문성곤이 활발한 움직임을 가져간 가운데 얼 클락도 컨디션을 점검했다. 이재도와 뷴준형이 나선 앞선도 타이트한 수비를 펼쳤다. KCC는 라건아가 활약을 한 가운데 고르게 득점을 올리며 맞섰다. KGC는 1쿼터 종료 직전 문성곤의 3점슛이 터지며 24-21로 마쳤다.

2쿼터부터 KGC의 흐름이 시작됐다. 클락이 내·외곽을 가리지 않고 득점을 올렸다. 특히 앞선에서 연이어 수비를 성공사며 KCC의 흐름을 차단했다. KCC는 야투가 전체적으로 흔들리며 추격에 실패했다. KGC는 2쿼터를 46-33으로 끝냈다. 

KCC는 3쿼터 들어 라건아가 힘을 내기 시작하면서 점수차를 좁혔다. 김지완의 3점포와 정창영의 연속 득점독 나왔다.  KGC는 김철욱이 3점슛을 연속해서 터뜨리며 점수차를 유지했다. 흐름을 탄 KCC는 점수차를 좁혔고 3쿼터를 58-63으로 마무리했다.

4쿼터 시작과 함께 KCC가 추격을 시작했다. 라건아와 함께 정창영의 활약이 나왔다. KGC는 김철욱이 3점슛을 터뜨리며 추격 의지를 꺾었다. 라타비우스 윌리엄스는 경기 막판 라건아를 연속해서 막으며 승리를 지켰다.

용인=최정서 기자 adien10@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