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체육회, 2020 온라인 서울 트레킹 개최

서울시체육회, 2020 온라인 서울 트레킹 개최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20.09.14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열렸던 서울 트레킹. (사진=서울시체육회)
지난해 열렸던 서울 트레킹. (사진=서울시체육회)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서울시체육회(회장 박원하)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 동안 ‘2020 온라인 서울트레킹’을 개최한다. 

2020 온라인 서울트레킹은 국가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 단계 및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에 기반을 둔 스포츠 방역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활력과 희망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한다.

참가자들은 행사 기간 중 스포츠마스크, 손소독제, 스마트폰 암밴드 등 트레킹 패키지를 수령하여, 걷기 기록측정 앱을 설치‧실행 후 서울시내 자유로운 코스를 선택하여 5km 이상 완주하면 된다.

걷기 기록측정앱의 경로 거리와 시간 등이 표시된 캡쳐화면과 참가 인증 사진을 서울시체육회 홈페이지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서울시체육회는 인증 참여 완료자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우수 인증 사진을 선정하여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서울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20 온라인 서울트레킹은 회차당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총 3회 개최되며 2차 접수는 9월 28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체육회 홈페이지 또는 서울시체육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체육회 박원하 회장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서울 시민들의 체육활동이 위축되고 있고 전염병의 확산세가 수그러들지 않음에 따라 여가체육의 패러다임도 바꿔야 한다” 며 “이번 온라인 서울트레킹을 통해 서울시민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