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Biz Plus 이벤트
총 1억 500만원의 2020년 2학기 장학금 지급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금융보험 전공 대학(원) 장학생 25명에게 전달...
  • 추현욱 기자 kkabi95@naver.com
  • 승인 2020.08.26 22:48
  • 댓글 0
신용길 생명보험사회공헌 위원장(사진= 생명보험협회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추현욱 기자]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공동위원장 : 신용길 생명보험협회 회장, 이봉주 경희대 경영대학교수, 이하 “위원회”)는 2020년 2월 선발한 25명의 대학 및 대학원 장학생들에게 2020년 1학기에 이어 2학기에도 장학금을 지급한다.

이번 2학기 장학금은 총 1억 500만원 규모로, 대학생에게는 400만원, 대학원생에게는 500만원을 지원한다.올해 선발된 장학생은 각 대학교, 대학원에서 금융보험학을 전공하는 학생들 중에서 학업성취도가 우수한 학생들로, 향후 금융보험전문가를 꿈꾸는 우수한 인재들이다.

위원회는 지원자의 학업성적뿐만 아니라, 경제적 형편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장학생을 선발하였으며, 학생들이 등록금에 대한 부담을 덜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위원회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 장학생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지 않기로 하였으며, 신용길 위원장은 “생명보험사회공헌장학금이 장학생들이 꿈을 이루는데 디딤돌이 되어 국가경제와 보험산업에 크게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생명보험사회공헌 장학사업은 생명보험회사들이 그동안 국민들에게 받았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매년 이익의 일부를 출연, 조성한 사회공헌기금에서 펼치고 있는 인재양성 사업임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용길#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1억 500만원

추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