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비즈니스 컴퍼니
하나생명,(무)Top3 초간편 암보험 출시초간편 심사로한가지 질문만 통과하면 유병자,고령자도 가입 가능
  • 추현욱 kkabi95@naver.com
  • 승인 2020.08.26 22:41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추현욱 ] 

 

 

(무)Top3 초간편 암보험 출시 (사진=하나생명 제공)

()Top3 초간편 암보험은 고지항목을 한가지로 대폭 줄여 손님의 편의성을 제고한 초간편가입형과일반 계약심사를 통하여 가입이 가능한일반가입형으로 구성했다.손님의 니즈에 맞추어 순수보장형,페이백형, 20년 일시지급형으로 다양한 설계가 가능하며,한국인의 사망원인 1위인 암을 보험료 인상 없이 11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페이백형이나 20년 일시지급형 선택시 손님이 납입한 보험료는 모두 돌려받고 보장은 만기까지 그대로 유지되어 생활자금이나 일시자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가입나이는 순수보장형 기준으로 30세부터 80세까지로 고령자도 충분히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가입금액 2,000만원 기준으로,일반암은 2,000만원,유방암 또는 남녀 생식기암은 800만원,소액암(기타피부암,갑상선암,제자리암,경계성종양 또는 대장점막내암) 200만원이 각각 최초 1회한으로 보장되며, 1년 미만 진단시에는 50%가 지급된다.40세 여자초간편가입형,110세 만기순수보장형, 20년납,가입금액 2천만원 기준으로 월 보험료는 43,400원 수준이다.

 

하나생명 김인석 사장은 이 상품은 보험 가입에서 다소 소외 되셨던 분들도 편리하게 가입하실 수 있는 상품” 이며, “앞으로도 손님의 니즈를 파악해,더 큰 혜택으로 돌려드리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 고 밝혔다.

 

자동이체시 1%의 보험료 할인(초회보험료 제외혜택이 주어지며,피보험자가 암보장 개시일 이후에 암(소액암 제외)진단 시,보험료 납입이 면제 된다.이 상품은 하나생명의 방카슈랑스 채널인 하나은행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하다.

 

한편,하나생명은 하나금융그룹의 경영슬로건인 모두의 기쁨,그 하나를 위하여를 실현하고자,손님에게 보다 편리하고 유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현욱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