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전국 경기·인천
파주도시관광공사 CI개발 완료다양한 개발사업으로 파주시 성장동력을 이끈다
  • 추현욱 기자 kkabi95@naver.com
  • 승인 2020.08.26 16:13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추현욱 기자]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손혁재, 이하 ‘공사’)는 CI 개발을 최종 완료했다.

공사는 CI개발을 위하여 파주시 관내 업체인 ㈜세컨두넌과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7월13일 착수보고회를 시작으로 전 직원 의견을 수렴하여 8월25일 최종 CI 개발을 완료했다.

     파주도시관광공사 CI (사진= 파주도시관광공사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CI는 한반도를 가로지르는 임진강의 물결을 표현하며 대한민국 중심도시 파주를 형상화 하였으며, 도시개발 및 재생을 위해 노력하는 공사의 의지를 담았다.

한편 공단은 공사로 전환을 위해 지난해 6월부터 준비했다. 공단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최종환 파주시장은 공사로의 전환을 언급한 뒤 공단과 파주시에서는 타 도시공사를 10회에 걸쳐 벤치마킹 하였으며, 지난 6월 조직변경 동의안, 출자동의안, 공사조례안 등 관련 조례가 파주시의회에서 의결되었고, 7월에 공사 설립 등기를 마친 뒤 8월에 파주시와 경기도, 행정안전부에 조직변경 보고까지 마치면서 행정적 절차를 마무리 했다.

현재 관련 규정 재·개정, 홈페이지 개편, 전자결재 시스템, 공사기 제작, 간판 및 안내문 변경등을 추진하고 있다.

코로나 19가 엄중한 상황이라 공식 출범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손혁재 파주도시관광공사 사장 (사진 = 네이버 DB 갈무리)

손혁재 사장은 "지난 21년간 시설관리공단을 아껴주신 시민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새롭게 태어나는 파주도시관광공사는 주민복지증진, 고용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