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프레지던츠컵 패키지와 참치 나이트

[호텔&호텔리어] 프레지던츠컵 패키지와 참치 나이트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09.03 03: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올 가을 프로 골프 최대 이벤트 중 하나인 2015 프레지던츠컵의 공식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이와 관련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금요일 저녁마다 참치 퍼레이드를 펼치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돌잔치 페어에 나선다.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는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2015 프레지던츠컵의 공식호텔로 선정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Oakwood Premier Incheon)은 전 세계 최상위급 골프 프로 선수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플레이를 직접 관람할 수 있도록 특별한 프레지던츠컵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매당 30만원을 호가하는 프레지던츠컵 관람티켓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이전 어느 대회보다 다양한 전세계 최상급 선수들의 환상적인 플레이를 직접 볼 수 있어 프레지던츠컵 애호가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레지던츠컵 패키지는 크게 세 종류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객실 1박과 함께 전 대회기간 사용 가능한 전일권 티켓 혹은 캡틴스 클럽 전일권 티켓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레지던츠컵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객은 2인 조식뷔페와 객실 내 와이파이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또한 최고의 전망과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는 피트니스센터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패키지 요금은 객실타입과 티켓 종류 및 매수에 따라 47만 1900원(스튜디오룸 1박, 전일권 티켓 1매), 67만 7600원(1베드룸 수페리어룸 1박, 전일권 티켓 2매), 94만 3800원(2베드룸 수페리어1박, 캡틴스 클럽 전일권 티켓2매) 등 선택이 가능하고 투숙기간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티켓은 9월 중 배송지로 수령 가능)



▲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서울 광진구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에서 9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저녁마다 싱싱한 원양산 참치를 맛볼 수 있는 '프라이데이 튜나 나이트(Friday Tuna Night)'를 선보인다.

9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 '프라이데이 튜나 나이트'기간에는 특별히 마련된 참치 스테이션에서 싱싱한 참치 회, 도톰한 참치를 올린 초밥, 매콤소스를 곁들인 참치 롤, 이색적인 참치 낫토 덮밥 등 참치를 테마로 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눈 앞에서 거대한 참치를 부위별로 해체하는 '참치쇼'도 진행돼 풍부한 먹거리 뿐만 아니라 볼거리도 제공한다.

이번 '프라이데이 튜나 나이트'를 기획한 라구뜨 김성국 총괄셰프는 "참치는 뇌기능을 돕는 오메가3와 지방산이 풍부해 어린이들의 지능발달에 좋고, 칼로리가 낮은 저지방 식품으로 미용과 다이어트,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어 여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식품"이라며 "가을을 맞이해 맛이 좋아진 참치를 최대한 싱싱하게 공수해와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로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을 테마로 한 차별화 된 요리를 선보이는 펜타즈 호텔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는 요리사들이 조리하는 모습을 보며 즉석에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라이브 키친만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곳으로, 산지직송의 신선한 식자재와 절제된 오가닉 조리법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사랑스러운 내 아이의 첫 생일을 위한 모든 것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2015 돌잔치 페어'를 9월 20일 진행한다.

이번 '2015 돌잔치 페어'에서는 작년 행사 당시 설문조사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돌잔치 관련 최신 트렌드 및 다양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주피터, 비너스, 아폴로, 머큐리 등 세련되고 화려한 전망을 자랑하는 연회장에서 간단한 다과와 음료와 함께 호텔 직원이 제공하는 최고급 서비스를 받으며 여유있고 편안한 돌잔치 페어를 경험할 수 있다.

먼저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과 포토 갤러리 스타일링, 테이블 데코레이션, 돌옷, 정성 가득한 답례품 등 돌잔치에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직접 확인 할 수 있으며, 전문 플래너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특별한 내 아이의 첫 생일을 준비할 수 있다.

제공되는 혜택으로 '2015 돌잔치 페어' 참석 고객 전원에게 프랑스의 대표적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과 북유럽 프리미엄 베이비 패션 브랜드 '르 그로베', '멜비타', '뉴나' 등 제휴 브랜드 할인 및 우대권이 제공되며, 당일 예약 이용객에게는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머스트 아이템 세트인 '록시땅&멜비타 베스트 세트(12만 6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 전체 예약 이용객 중 스페셜 추첨 이벤트를 통해 총 7분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클럽층 코너 스위트룸 1박 무료 숙박권(1명) 및 프리미엄 유아용품 세트(3명), 인스파 커플스파 이용권(3명) 등 총 6백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어 돌잔치를 앞둔 고객들에게 더욱 알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2015 돌잔치 페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중식당 여향은 가을철 자연이 내려준 최고의 진미인 자연산 송이버섯을 이용한 자연송이 특선 메뉴를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중식당 여향의 실력파 화교 출신 장립화 셰프는 깊은 풍미가 베어나는 자연송이를 이용해 세트 메뉴와 일품 메뉴를 선보인다. 셰프 세트 1은 게살 옥수수 수프, 해삼 족발, 망고 소스 중새우, 자연송이 쇠고기 볶음 등의 코스 요리로 구성되며, 셰프 세트 2는 자연송이 전복 수프, 해삼 자연송이 족발, 비파 두부, 망고소스 왕새우 등의 코스 요리로 구성된다. 가격은 셰프 세트 1은 11만원, 셰프 세트 2는 15만원(세금 및 봉사료포함)이다.

이와 더불어,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자연송이 탕면과 자연송이 짬뽕, 푸짐한 자연송이와 쇠고기로 든든한 자연송이 쇠고기 덮밥 등 다양한 일품 메뉴도 준비된다.



▲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 이스트 타워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8 스시& 야키토리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사케를 곁들인 회와 초밥' 메뉴를 선보인다. 레스토랑 8의 김현덕 일식 셰프가 정성껏 준비하고 소믈리에가 엄선한 사케는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점심에는 치즈를 곁들인 숭어 어란 샐러드, 농어회, 새우 완자볼이 어우러진 두부튀김, 간장소스를 가미한 메로구이 및 광어, 참치, 도미와 같은 다양한 초밥이 맑은 국과 함께 나온다. 보다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저녁에는 치즈를 곁들인 숭어 어란 샐러드를 시작으로 농어, 점성어, 빅아이의 모둠회와 도미 센베이 튀김과 계절 야채튀김, 간장소스를 가미한 메로구이, 다양한 초밥이 이어진다. 점심과 저녁 모두 디저트로는 허니 당고, 도라야끼, 검은깨 센베이가 곁들여진 두부 푸딩이 준비된다.

일식 정식은 점심(월~일) 1인 8만원이며, 저녁은 주 중(월~금) 1인 12만원이다.(10% 세금 포함) 여기에 어우러지는 사케로는 사케 본연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야마하이 지코미'와 상큼하고 깔끔한 맛으로 유명한 '카라구치 잇콘'이 준비된다. 사케는 병 또는 도쿠리로 주문 가능하며 별도 비용이 부과된다.



▲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가장 아름다운 가을을 만날 수 있는 제주를 만끽하며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9월 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가을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9월 13일부터 18일, 20일부터 24일,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이용하는 이에게 선착순으로 스위트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스위트 포 유(Suite for you)'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이용객이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렌터카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조식, 중식, 석식 등 삼시세끼를 제공하며 조식은 뷔페, 한식당은 물론 룸서비스와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지중해식 브런치도 이용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멕켈란 3종 테이스팅 세트 또는 칵테일,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의 골든 홀리데이 파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의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 등의 파티를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자수와 가든풀의 이국적인 정취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생맥주, 후르츠 소다, 루프탑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의 프리미엄 칵테일 등 켄싱턴 제주 호텔의 2개의 풀사이드 바에서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음주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용객이 따로 제주 여행을 위해 알아보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호텔 액티비티 팀인 케니(Kenny: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액티비티 팀의 이름으로 호텔명의 Kensington과 램프의 요정 Genie 를 결합한 이름으로 호텔을 찾는 이용객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가 가장 아름다운 가을을 만날 수 있는 제주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가을 액티비티도 준비했다.

제주의 푸른 하늘 아래 펼쳐져 있는 녹차밭을 거닐며 다도 수업도 배울 수 있는 '초록 바다 다원', 북방 한계식물과 남방 한계식물이 공존하는 곶자왈 숲에서 제주 자연의 신비로움을 숲 해설가의 안내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환상 숲 곶자왈' 중 원하는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픽업 샌딩 서비스 또는 렌터카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2박 예약 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럭셔리 가제보를 이용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