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배구
현대캐피탈-OK저축은행-한국전력, 랜선 매치 벌인다
  • 이상민 기자 imfactor@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0.08.06 15:27
  • 댓글 0
(사진=현대캐피탈 배구단)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현대캐피탈, OK저축은행, 한국전력 배구단이 랜선 매치를 펼친다.

3개 구단은 오는 8월 12부터 14일까지 3일간 현대캐피탈 배구단 복합베이스캠프인 천안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에서 '3개 구단 랜선 매치'를 실시한다.

3개 구단 랜선 매치는 배구 팬들에게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팬 서비스로 연습경기 라이브 중계를 통해 비시즌 배구 경기의 갈증을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경기는 12일 현대캐피탈-OK저축은행, 13일 OK저축은행-한국전력, 14일 현대캐피탈-한국전력 순으로 진행되며 라이브 중계는 각 구단 15시에 라이브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랜선 매치에서는 V리그 방송 중계사인 KBSN과 SBSSPORTS에서 연습경기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아나운서와 해설 위원이 경기 해설을 지원한다. 또한 매 경기 각구단의 대표 선수 또는 은퇴선수가 게스트로 중계 해설을 함께 하며 배구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랜선 매치는 각 구단의 대표 SNS채널에서 라이브로 중계함과 동시에 배구 전문 방송채널인 'V리그 토크쇼'에서 12일 경기를 생방송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 중에는 대형 스크린에 추첨을 통해 배구팬들과 랜선으로 연결해 화면으로 실시간 응원을 할 수 있게 준비했다.

연습경기이지만 경기 전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언론사와의 양 팀 감독 인터뷰가 진행되고 경기가 끝난 후에는 유튜브 라이브에서 수훈선수와 인터뷰도 마련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