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오버 가수 고현주, 미니앨범 화보 이미지 공개...싱그러운 매력 돋보여

크로스 오버 가수 고현주, 미니앨범 화보 이미지 공개...싱그러운 매력 돋보여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8.05 10: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주)이앤씨
사진= (주)이앤씨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크로스 오버 가수 고현주의 한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신비로운 매력이 주목 받고 있다.

고현주는 6일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공개에 앞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마치 동화 속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신비로운 분위기의가 담겨 있다.

사진= (주)이앤씨
사진= (주)이앤씨

특히 자연과 동화된 싱그러운 비주얼이 엘프가 현실에 강림한 듯한 모습을 연출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저 이미지로 기대감을 끌어올린 고현주는 6일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물론 오는 8일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주)이앤씨
사진= (주)이앤씨

6일 발매되는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그날이 오며는'을 비롯해 그녀가 현재 배우로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OST 등 다양한 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그날이 오며는'은 동서양의 색을 조화롭게 섞어낸 퓨전음악의 진수를 보여주는 곡으로 굿거리장단을 베이스로 한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아름다운 나라' 작곡가인 한태수가 작사 작곡을 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고현주는 오페라, 가요, 팝을 넘나드는 다양한 장르 소화력으로 음악적 재능을 뽐내고 있으며 배우, 모델 , 리포터, 뮤지컬배우 등 새로운 영역에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라이징스타이다.

한편 고현주는 오는 8월 6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